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커피 브랜드는 바로 '스타벅스'입니다. 저도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 최근 뉴스에서 스타벅스 신세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봤습니다.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려주지 않아 4년간 '17억 5천만원'을 아꼈다고 합니다. 꽤나 충격적이죠.




스타벅스코리아는 2014년 신세계 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그 때부터 적립 및 사용이 가능했다고 합니다. 적립률은 0.1%로 천원 당 1원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이죠. 한국인의 연간 소비량이 400잔으로 계산했을 때 약 16만점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세계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매장들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SSG.COM, Boots, 신세계백화점, 보노보노, 자니로켓, 스타벅, 신세계면세점 등이 있고, 이 외에도 스타필드 조선호텔, 영랑호리조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일부 매장에서 적립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신세계 포인트 사용은 10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9점이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5,000점이 넘은 경우 신세계 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신세계 포인트 적립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스타벅스에서 적극적으로 이 사실을 알리지 않아 꽤나 실망스럽네요. 저도 다음부터 포인트 적립 꼭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