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뮤지컬배우 홍지민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홍지민씨는 가창력의 소유자로 뮤지컬계를 휘어잡았던 배우로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최근 25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지민 나이, 결혼, 25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지민 씨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배우자 도성수 씨 사이에서 낳은 자녀 2명이 있습니다. 현재 채널A에서 방송하고 있는 <아빠본색>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저도 가끔 시간 날 때마다 보고 있는데 남편 도성수 씨가 말도 잘하고 다정하게 대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보면서 저도 나중에 저럴 수 있을지에 대해 큰 고민을 하기도 했었죠.


<다이어트 전/후>


뮤지컬계 최고의 디바로 꼽히고 있는 홍지민 씨가 다이어트하게 된 이유가 어느날 음반 프로듀서 하는 분이 노래가 문제가 아니라, 살부터 빼야한다고 말을 해서 충격을 받아 음반 발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독하게 시작한 다이어트는 3개월 만에 무려 30kg를 감량!


1. 저녁식단 - 도토리묵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들의 식단을 궁금해합니다. 홍지민 씨는 대파와 도토리묵으로 저녁을 해결했다고 하는데요. 대체적으로 도토리묵은 열량이 낮고, 수분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2. 체중은 수시로 재라!


다이어터 사이에서 많은 말들이 오고 가고 있는 것이 바로 '체중계'입니다. 수시로 재면 변화가 확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의욕상실로 포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홍지민 씨는 수시로 재면서 어떤 음식을 먹었을 때 체중이 늘어나는지, 얼마만큼 운동을 했을 때 체중이 빠지는지 확인하고, 다이어트 경각심을 일으키기 위해서라도 수시로 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추가로 자기 사이즈보다 한 치수 작은 운동복을 입고 하면 자세교정 효과도 있고,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3. 쪄 먹는 다이어트 도시락


삼시세끼 다 먹고 30kg를 감량한 레시피입니다. 도토리묵과 알배추, 오이, 브로콜리, 가지, 당근, 달걀 흰자, 양파장아찌 등을 이용한 도시락입니다. 엄청 푸짐해보지만, 많아야 400kcal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 음식들의 구성은 식이섬유가 많고 포만감을 주는 음식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홍지민 나이, 결혼, 자녀, 다이어트 비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찾은 홍지민 씨가 앞으로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한 다이어트 비법 참고하시어 체중 감량에 큰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