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출연하는 드라마·영화마다 흥행에 성공하면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팬들이 박서준 나이와 군대, 인스타그램 주소 등을 알고 싶어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박서준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서준은 방용국의 'I Remember'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드림하이2를 시작으로 뮤직뱅크 진행, 그녀는 예뻤다, 쌈, 마이웨이, 윤식당2 등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죠.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윤식당 2입니다. 훤칠한 외모에 준수한 영어실력, 그리고 일도 엄청 잘했거든요.



박서준은 1988년 생으로 현재 나이 31세입니다. 나이 때문에 군대에 관련해서도 말이 많은데요. 팬들의 걱정과 달리 박서준은 데뷔하기 전인 21살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며칠 전에 예비군도 끝났다고 하니 팬으로써는 굉장히 다행인 것 같습니다.



최근 연예인 군입대 논란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 현재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로써 군대를 다녀왔다는 것은 이제 빛 발할 날만 남았다는 것이니까요.



박서준은 과거 백진희와 열애설이 났던 적이 있습니다. 그 배경에는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하면서 절친한 사이로 발전했기 때문인데요. 그 외에도 SNS에 스트라이프 셔츠와 패딩을 입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더 의심되었죠. 그러나 소속사 측에서 좋은 동료이며, 연기적인 소통이 잘되는 친구라며 부인했습니다.



현재 박서준의 인스타그램은 게시물 245개밖에 올라와있지 않지만, 팔로워가 594만 명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식당 2에서도 한 고객이 잘생겼다며 칭찬하기도 했었죠. 궁금하신 분은 팔로우하고 소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박서준 나이, 군대, 백진희 열애설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보고 있는데 정말 재밌는 것 같습니다. 로맨스코미디 드라마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