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값이 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통신사 할인혜택인데요. 각 통신사마다 멤버쉽 포인트로 제공하는 혜택들이 달라서 꼼꼼하게 확인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BQ치킨 전메뉴 5천원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1년에 12회 사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으로 월 1회 가능합니다. 이 혜택은 BBQ 모바일 또는 웹으로 주문 시 할인적용이 가능하고 이번 달 말까지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 VIP의 경우 월 1회로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일반은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며 동반 1인까지 가능합니다. 메가박스는 VIP 혜택밖에 주어지지 않네요. 그 외에도 대림미술관, 디뮤지엄 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의 경우 1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빕스는 일반 등급일 때 5% 할인혜택밖에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 외 도미노피자는 최대 40%까지 가능하고, 매드포갈릭은 등급 상관없이 20%까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불고기브라더스, BRCD, 퀴즈노스, 토다이, 마키노차야, 켄싱턴 호텔 레스토랑, 노보텔 엠배서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파리바게트는 천원당 200원, 뚜레쥬르는 천원당 150원 할인됩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의외네요. 보통 퍼센테이지로 할인해주는데 구입한 금액대로 할인금액이 정해져있으니까요. 그 외에도 파리크라상, 브레댄코, 에릭케제르, 루이루스, 신라명과 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도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종합이용권 구입 시 55%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에버랜드는 40%, 서울랜드는 50%까지 가능합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외출하고 계신데 오랜만에 놀이공원 가보는 건 어떨까요? 저도 대학생 이후로 한번도 안가봤는데 함 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스타벅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 VIP인 분들은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를 무료로 마실 수 있으며, 일반등급은 500포인트 차감 후 사이즈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혜택 중 하나인데 꽤 쏠쏠한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 일주일에 한번 이용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한 혜택 외에도 KT에서는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가 굉장히 많은데요. 자세한 사항은 KT올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