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은행 K뱅크와 카카오뱅크가 출시되면서 금융권이 바싹 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편리함 때문에 인터넷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높은 금리 상품과 은행을 가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두곳 다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을 위한 마이너스통장 대출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과 금액 알아볼 예정인데요. 20대 분들이 자주 사용하고 있는 이 상품에 대해 샅샅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5월 7일 기준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연 3.94% 적용됩니다. 평균 소요되는 시간은 약 60초로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강점은 빠르게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인데 다른 은행사들은 제출서류도 많고, 심사과정도 매우 까다롭죠.




이런 분들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할 때, 월급 전 돈이 필요할 떄, 현금서비스로 신용등급이 하락했을 때 마지막으로 현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 미리 돈을 가지고 있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자격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하며, 만약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거절되거나 연체 등 신용도 판단정보, 회생, 파산, 면책 정보, 금융사기 관련 정보 등이 부적격 판단으로 나오면 불가능합니다. 만약, 대출 불가 사유가 나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서류는 필요없으며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신용 등급을 조회하면 바로 비상금이 충전되어 출금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평소에 신용등급 관리를 잘하신 분들은 최대 금액까지 빌릴 수 있겠죠?



기준 금리의 경우 1년 단위로 갱신이 가능하며 중도해지를 해도 위약금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청한 금액을 충전하는 방식이라서 만약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급히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카카오뱅크 어플 다운 받으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금액, 대출 거절 사유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트렌드에 맞도록 설계된 상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만약 이용하고자한다면 신중하게 판단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어째든 돈을 타인에게 빌리는 것이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