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으로 기부단체에 후원하고 있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 기부금만 무려 1,000억 원대가 넘는 곳이 세 곳이 있을 정도로 현재 기부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갑자기 경제적인 여건이 어려워지면 후원을 중단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 기부단체 중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니세프 후원취소 하는방법 2가지


굿네이버스는 전문적인 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하게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로 국내 뿐만 아니라, 북한, 해외에서 생계가 어려운 아이들을 도와주는 기부단체입니다. (물론, 국민들이 후원해준 기부금으로 합니다.)



굿네이버스 후원취소를 원한다면 회원상담센터 1544-7944로 연락해 중단할 수 있습니다. 유선상의 통화가 불편한 분들은 로그인 후 후원문의 → 1:1문의하기에서 후원중단 버튼을 클릭 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걸어둔 분들은 매월 말 28일~29일 익월 회비가 청구되는데 익월회비가 청구된 이후에 취할 경우 후원취소 이후에 익월회비가 출금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방법은 카드사에 전화를 걸어서 자동으로 걸어둔 자동이체 서비스를 중단하면 됩니다.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이지만, 후원하는 아이가 놀랄 수 있기 때문에 회원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이런저런 사정 이야기하고 후원취소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후원취소가 아닌 납부방법만 변경하고 싶다면 <나의후원정보 → 납부방법확인/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선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으로 납부하려면 본인인증절차를 거쳐야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경제적인 여건이 어려워 후원이 불가능한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형편이 나아지면 다시 도와주면 되는거니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