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롤 챌린저스에서 1위로 승강전 티켓을 획득했던 '그리핀'이 롤챔스 와일드카드전까지 갔던 MVP를 3대 1로 꺾고 창단 최초로 롤챔스 승격에 성공했습니다. 이제 승강전 티켓은 한 장만 남은 상태인데요. 내일 있을 콩두와 MVP와의 대결에서 승강전 티켓의 주인공이 결정됩니다.



MVP와 콩두 몬스터의 대결은 내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됩니다. 5판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 두팀 모두 다 카이사로 졌기 때문에 밴을 하거나 가져오는 픽으로 게임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콩두 몬스터와 MVP는 롤챔스 1R, 2R에서 맞붙은 적이 있는데 두 경기 모두 다 콩두가 이겼습니다. 1~2라운드는 엣지와 레이즈의 활약으로 이겼습니다. 2경기에서 모두 패한 MVP는 콩두만 만나지 말길 바랬을텐데 그리핀에게 지면서 콩두를 만나게 된 것이죠.

각 팀 키포지션

MVP Beyond - 정글


콩두 몬스터는 엣지와 레이즈가 주도권을 가지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주요 경기들을 보면 글로벌 궁극기가 있는 캐릭터를 뽑아서 궁을 활용해 킬을 따내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MVP가 이기려면 비욘드 선수가 정글의 주도권을 가지고, 미드를 찌르면서 다른 라인으로 가지 못하도록 막아야합니다. 그러려면 탱커 위주의 챔피언보다는 갱킹에 능숙한 챔피언들이 더 좋겠죠?


콩두 몬스터 엣지 - 미드


콩두 몬스터는 엣지가 빛을 발휘했을 때 승리를 했습니다. 엣지는 대부분 탈리야, 라이즈, 조이, 아지르 등을 픽했으며 결정적인 순간에 제 역할을 해 팀 에이스로 자리잡았죠. 팀의 에이스로 굉장히 부담감이 클텐데 이번 승강전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롤챔스 서머 승강전 콩두와 MVP 경기 일정 그리고 키포지션을 알아보았습니다. 롤챔스로 가는 마지막 승강전 티켓이 걸린 만큼 모두 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두 팀 모두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