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파트 값이 오르면서 집 구입하는 것이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택청약 상품을 가입해 꼬박 모았다가 분양 받을 때 도움을 받곤 합니다. 아직 주택청약 상품 가입을 하지 않은 분들은 오늘 소개하는 하나은행 내집마련더블업 적금 상품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내집마련더블업 적금 금리 및 조건 안내


이 상품은 최대 금리 연 3%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1년 or 2년이며 최고 가입한도는 2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저축 금액이 낮긴 하지만 그래도 3%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껴야겠죠? 우대금리 충족시키는데 굉장히 힘든데 이 상품은 쉽습니다.




방법은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가입하고, 같은 날 내집마련더블업적금을 가입하면 기본금리 연 1.5%가 적용되면 적금 만기까지 청약저축을 유지하면 금리가 두 배가 되어 최대금리 연 3%가 됩니다. 간단하죠?



만약 주택청약 종합저축을 어제 가입했다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주택청약 상품을 든 당일에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들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 은행사의 청약 상품이 있다면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굳이 두개를 가입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개인인 경우 비과세종합저축이 가능하며 만기 후 이자는 소득세 부과됩니다. 만약, 중도해지시 기본 금리로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하며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내집마련더블업 상품 외에도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으니 꼼꼼하게 금리와 혜택 등을 살펴보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최대 3개까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모두가 집을 사는 그날까지 블로그는 계속 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