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벼락부자가 되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저도 일주일에 한개씩 연금복권과 로또를 구입하며 벼락부자를 꿈꾸고 있는데요. 간혹 연금복권을 구입하다보면 추첨시간이 언제인지 몰라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놓치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연금복권 추첨시간 및 참관신청방법


지난 주 354회 당첨결과는 <2조 4,8,5,2,8,0> <6조 2,7,7,2,62>입니다. 혹시 확인을 안해보신 분들은 위 사진을 통해 숫자를 확인하시고 결과를 알아보시면 될 듯하네요. 1등은 월 500만원씩 20년동안 받게 됩니다.




2등부터 7등도 당첨금이 지급되는데 2등은 1억, 3등은 1천만원, 4등은 1백만원, 6등은 2천원, 7등은 1천원이 지급됩니다. 전 7등만 두 번되보고 나머지는 한번도 되본 적이 없네요. 하하.. 로또복권보다 당첨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연금복권은 진짜 운으로 되는 것 같습니다.



연금복권520 추첨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40분 SBS 플러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수요일에 구입하고 보면 다음 주 복권인 경우가 있는데 추첨 전날 오후 5시 전에 구입해야 그주 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 맞춰봤는데 그 다음 주꺼인 경우가 있더라고요.




혹시 재미삼아 추첨방송에 가고 싶다면 참관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면 날짜기준으로 2~3일 전에 참관 안내 연락이 가며 참관비용은 별도로 없습니다. 한번 참관한 분들은 참여할 수 없으며 별도의 연락이 가지 않는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금복권 당첨지역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 - 연금복권524 - 당첨내역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가끔씩 확인하고 있는데 인터넷 복권 판매사이트를 통해 당첨되는 분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인터넷으로 구입해본 적은 없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구입해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추첨방송 시간 및 참관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40분 SBS 플러스에서 진행하오니 구입하신 분들은 꼭 기억해두셨다가 생방송으로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