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대만 배우 왕대륙과 강한나가 대만의 수산물 시장에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또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강한나는 과거에도 일본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었었는데 이 둘의 사이는 무엇일까요? 오늘 저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한나와 왕대륙은 중국 드라마 '귀취등지목야궤사'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해 4월 일본 오사카에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퍼지게 된 것이죠.



이 둘은 지인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가 만난 것이라고 해명하면서 열애설이 종결되었지만, 사진 속에서 보이는 두 사람은 굉장히 다정해보였습니다. 눈에서 하트 뿅뿅 나오는 것처럼요.



최근에 수산물 시장에서 공개된 사진이 바로 이 사진입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4월 4일 함께 수산물을 고르고 계산 후 왕대륙의 최고급 슈퍼카를 타고 현장을 떠났다고 합니다. 취재진들이 쫓아갔지만, 따돌리고 자취를 감췄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까지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들추는 것이 맞나 싶을 정도로 심한 것 같습니다. 해당 뉴스가 보도되자, 왕대륙은 "친구 무리가 있는데 우연히 두 사람만 찍혔고, 연인 관계가 아닌 친구이며 단순한 친구들 모임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강한나는 1989년 생으로 현재 나이 30살입니다.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하고, <롤러코스터>, <동창생>, <순수의 시대> 그리고 각종 드라마 등에 출연하면서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몇 년간 뜸했다가, 런닝맨에 출연했었죠.



그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현재 혼란기입니다. 그 이유는 중국계 대주주 JC그룹이 창업자 나병준 대표를 해임하고 중국 측 대표이사 체제를 선언했기 때문인데요. 그 부작용으로 구성원들이 반발하고 퇴사자들이 발생했습니다. 그 여파로 강한나의 활동이 어려움에 있다며 결별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판타지오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독자적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지원없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말 다한 것이죠. 아무튼 왕대륙과 강한나는 중국드라마를 통해 만난 사이로 모임 활동하다가 우연히 둘만 사진 찍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판단은 여러분들이 하는 것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