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분들이 유니세프에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아이들은 좋은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생계까지 이어나갈 수 있게 되었는데요. 후원자분들 중 간혹 생계가 어려워 후원을 취소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이 방법으로 후원을 취소하면 됩니다.


유니세프 후원취소 하는방법


정기후원을 하고 있는데 해당 담당자 분의 연락처를 모른다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알아봐야합니다. 홈페이지에서 Contact Us 탭을 누르면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담당자와 통화 후 취소하는 방법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 각 분야별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담당자 분과 통화하는 것이 빠르겠죠? 아무래도 취소할 때 어떤 이유 때문에 취소하는지 물어볼 수 있어서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럴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 자동이체 중지요청


후원을 할 때 신용카드 또는 자동이체를 걸어두어 자동으로 결제되게끔 설정해두었을텐데요. 통화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카드사 또는 은행에 전화를 걸어 자동으로 걸어두었던 이체서비스를 중지하면 됩니다. 미안한 마음이 드는 분들은 이 방법이 훨씬 좋겠죠?




이번에 취소해도 다음에 또 후원할 수 있으니 생계유지가 힘드신 분들은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취소하시고 형편이 나아지면 그 때 다시 후원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형편이 더 나아지면 해보려고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