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의 꿈은 '내집 마련'이 아닐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주택청약에 가입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국민은행 주택청약입니다. 



주택청약은 2007년 9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주택 종류에 따라 청약저축 납입횟수와 저축총액, 부양가족 수 등을 각각 점수로 매긴 뒤 총점이 높은 순서로 주택을 분양하는 제도입니다. 내집 마련의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필수조건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주택정약은 인터넷으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아래 신청절차에 보고 따라하시면 보다 쉽게 가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중앙에 청약신청과 신청내역하는 서비스가 보여집니다. 아직까지 청약에 대한 개념을 잡지 못한 분들은 오른쪽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니 가입하기 전에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청약은 1순위, 2순위, 기타부동산이 있으니 각각 항목을 확인한 다음 눌러서 가입하면 됩니다.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옆에 보이는 버튼을 누르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약, 당첨이 된 통장은 계약체결 여부와 관계없이 재사용할 수 없으며 취소나 정정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하기 전에 사업주체, 건설위치, 분양가, 면적 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청약해야합니다.



청약신청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단, 신청내역은 24시간 수시로 가능하며 취소는 신청한 당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청약 가능한 주택은 국민은행에서 접수를 받는 모든 주택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주택청약 신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청약접수를 받고 있는 아파트를 보고 싶다면 KB부동산 리브온 사이트에 방문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