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대표 통신사는 SKT, KT, LG가 있습니다. 그 중 많은 분들이 KT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인터넷 속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빠른 나머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인터넷을 즐기다가 데이터를 다 써버리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그래서 KT에서도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터넷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출시했는데요. 다른 요금제보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T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요금제는 올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기기 선택과 옵션 등을 선택하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단 대표적인 요금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데이터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입니다. 집과 이동전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월과 당겨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데 좋습니다. 요금제는 32.8부터 109까지 있으며 65.8부터 데이터 10GB를 다 쓰면 속도제어가 있는 것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현재 전역자와 수능 끝난 분들을 위한 요금제도 있는데요.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 집/이동전화 무제한이니 그에 해당되는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상품으로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청소년들을 위한 상품으로 다른 상품에 비해 요금제가 저렴한 편이고 청소년 지니의 경우 지니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월 6,600원짜리 지니팩을 추가혜택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노래를 좋아하는 청소년들에게 좋아하는 안성맞춤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상품으로 만 65세 이상이면 누구나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공통점은 지정번호 3개 등록하면 30% 할인이 되어집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통화량은 100분과 데이터 500MB입니다. 약정과 위약금이 없는 상품으로 한번 사용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갈아타도 될 듯싶네요.



요금제 선택이 어려운 경우 KT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모바일 사용패턴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LTE 데이터 선택 54.8을 사용하고 있는데 평균 데이터 사용량이 8GB네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건 6GB주는데 말이죠.



저한테 추천해주는 상품은 3가지입니다. 좀더 사용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바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KT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수능을 본 사람과 전역자를 위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바꾸실 분들은 이번 기회에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