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다들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한달에 2~3번은 롯데시네마 또는 CGV에 가서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어제는 스티븐 크보스키 감독의 작품 <원더>를 보고 왔습니다.





최근 봤던 영화 중에 가장 감명있고, 관객들에게 주는 메세지가 또렷했는데요. 시간 있는 분들은 꼭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CGV 할인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드 별로 정리할 예정이니 참고하셔서 할인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CGV 할인카드는 CGV 공식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명만 검색해도 본인의 카드가 할인에 해당되는지 쉽게 조회할 수 있으니 위 링크 따라 들어가셔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CGV 영화예매 할인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모두 451개입니다. 우리가 알아야할 점은 할인율전월 이용금액 할인한도인데요. 혜택이 좋아도 실적이 되지 않으면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 4개의 카드는 최대 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데 The CJ 삼성카드의 경우 3개월 평균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일 1회, 월 5회)



NH농협카드의 경우 최대 20,000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인상적인 것은 할인회수 제한이 없는 것인데요.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통합할인한도가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신 후 혜택을 적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신규회원인 경우 2개월 간 이용금액 상관없이 적용됩니다.



체크카드도 굉장히 많은 할인을 해주고 있었는데요. 국민은행 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데 최대 7,000원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에 6,000원 할인되는 것도 있고 이보다 더 많이 되는 것들도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출범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도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월 1회 4,000원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조조와 컬쳐데이는 제외니까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CGV 할인카드 종류 및 혜택들을 정리해봤는데요. 참고하셨다가 영화예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