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이라면 주말에 어디를 가면 좋을까? 한번쯤 생각해보셨을텐데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굉장히 한정적이죠.



그래서 오늘 제가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곳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곳은 바로 은평 롯데몰 키즈카페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을 위한 카페이다보니 굉장히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몰 키즈카페 할인 및 요금안내, 놀이기구 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평 롯데몰 키즈카페는 3층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더씨킹덤' 이름답게 바다 속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현재 대한민국 키즈카페 중 가장 넓고,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가장 많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모님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이용요금이겠죠? 만 12개월 이상~만 12세 이하는 1인당 25,000원이고, 보호자의 경우 12,000원입니다. 12개월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고 36개월 미만 어린이의 경우 40% 우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이번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만 3인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지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한데요. 할인을 받으려면 나이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를 지참하셔야 우대할인이 적용된다는점 참고하세요.



3층은 범핑피쉬, 산호빌리지, 매직블록 등 9가지의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놀이기구마다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으니 홈페이지 방문해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주말에 가면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많으니까 어떤 놀이기구부터 탈지 정해놓고 가면 시간도 절약하고 재밌게 놀 수 있겠죠?



4층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티-파티룸의 경우 온라인 및 모바일로 사전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일인 사람만 이용할 수 있으니 아이들 생일 때 친구들과 함께 보내주면 정말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은평 롯데몰 키즈카페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의 경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입장마감은 폐장시간 1시간 30분 전에 실시되니 방문할 때 마감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장발권도 가능하지만, 롯데월드 어플을 통해 예매하고 가면 입장이 한층 더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위 내용대로 따라서 입장권 예매하시기 바래요. 5시 이후에 입장하면 30% 할인 혜택도 있으니 언더씨킹덤 홈페이지에 방문해 카드혜택 등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지금까지 은평 롯데몰 키즈카페 할인 및 요금, 놀이시설 등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아이를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실내 놀이터를 찾으셨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