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정부에서 초강수를 두기 시작하면서 다시 한번 가상화폐 시세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비싼 비트코인의 경우 현재 2500만원까지 떨어진 상태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더리움, 스타라티스, 네오, 어거 등은 연이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곳은 <업비트>인데요. 100여개의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거래를 하다보면 출금을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각 가상화폐거래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업비트 입·출금한도는 공식 사이트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곳에서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이 122개로 가장 많은 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 아닐까 싶네요.



현재 업비트는 보안등급별 1일 출금한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인증은 이메일, 휴대폰, 출금계좌 등록, 2채널 추가인증을 하면 누구든지 레벨4까지 달성할 수 있습니다.



레벨4로 등급이 올랐다면 1일 입금한도는 무제한이며, 원화 출금은 1회 4천만원으로 최대 1억까지 출금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50BTC, 퀀텀은 1,000QTUM, 이더리움은 1,000ETH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부정거래가 의심되는 경우 원화 및 암호화폐 입출금이 제한될 수 있다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에서 보유한 모든 코인은 BitGO 이중월렛, Bittrex 제휴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된다고 하는데요. 출금할 경우 건당 일정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건당 정액으로 부과되며 한화는 1,000원, 암호화폐도 일정 수수료를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거래하기에 앞서 최소 주문가능 금액을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BTC 마켓은 0.0005 BTC부터 주문가능하며 ETH 마켓, USDT마켓도 동일하게 0.0005 ETH, 0.0005 USDT부터 거래가 가능합니다. 



현재 정부가 초강수를 두면서 암호화폐 시세들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고 2600만원까지 올랐던 비트코인은 현재 2450만원까지 떨어졌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비트코인으로 돈을 벌었다는 소식을 듣고, 가상화폐에 투자해볼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신중하게 판단하고 구입하시고 오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