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역에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이마트는 지역마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대형마트인데 이마트 포인트 카드를 모르는 분도 있고 귀찮아서 신청하지 않은 분들도 많은데요.



사실, 이마트 포인트 카드 혜택은 정말 많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5천원 이상일 경우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마트 포인트 카드 혜택 및 사용법 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포인트 카드 종류는 5가지로 카드마다 발급처가 다릅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마트 포인트 카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고, 온라인 전용카드는 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포인트 적립은 사용하는 카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신한은행과 제휴 맺은 카드으로 1,000원 결제했을 경우 10포인트가 쌓입니다. 


다른 카드에 비해 굉장히 많은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을 자주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네요.



담배와 수선비, 배송료, 약국, 안경점 등 임대매장에서는 포인트 사용과 적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각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마트 포인트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정말 많습니다. 신세계와 가맹점인 곳이라면 10포인트 이상이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천 포인트가 쌓인 분들은 상품권샵이 입점된 곳에서 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포인트 카드 혜택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적립을 하지 않았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발급 받으셔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상품권으로 교환해 알뜰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하나 개설해야겠습니다. 가끔씩 추가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