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다니는 분이라면 PDF 파일을 시도 때도 없이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저도 회사생활을 할 때 한글 파일로 작성하고 PDF 파일로 결제를 맡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회사생활의 가장 기본적인 '무료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기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은 폴라리스 오피스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이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오늘 추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이 항목에 없네요.



제가 오늘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어도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아크로뱃 리더 DC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시 주의해야할 점은 선택 옵션을 해제하고 설치하는 것입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별도로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 필요없는 프로그램이며 하드 디스크 용량을 차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도하지 않게 선택해제를 누르지 않고 설치하셨으면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서 지우시면 됩니다.



이후에 별 다른 프로그램 설치 유도문구는 없으니 설치하면 됩니다. 만약, 크롬에서 설치를 할 경우 호환이 되지 않는다며 설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익스플로러에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끔 그런 경우가 있더라고요.



이 단계가 끝나면 컴퓨터에 어도비 PDF 뷰어가 설치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설치가 가능한데요. PDF 파일을 열어보는 것밖에 되지 않아 사용방법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있어서 한번 살펴보았는데 PDF 문서 편집의 경우 결제를 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제가 알기론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에서 편집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문서 편집을 해야하는 경우 그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