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대학생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대학교가 등록되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설치해 대학교 과제를 손쉽고 편리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MS 오피스 대학생 무료 사용법(링크)


이 소식을 듣고나서 평가판을 제공하는 줄 알았더니 정식버전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파격적인 이벤트인데요. 단, 대학교가 등록되어 있어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 학교 전산실에 문의하여 등록을 요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로 사용하려면 이름 학교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대학교명을 기재해야합니다. 간혹 대학교 이메일이 없는 대학들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고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ID를 만들어야합니다. 만들고 난 이후에 MS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이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합니다. Yourschool에는 자신의 대학명을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면 위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학교 다닐 때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자주 사용하곤 했는데 대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지금까지 MS 오피스 대학생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버전 외에도 더 좋은 기능들을 지닌 MS 오피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일정 금액을 내고 상품을 구입하거나 월 결제로 사용해야합니다. 그점 참고하시면 될 듯 싶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