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지난 번에 초보펫 소개드렸을 때 푸테라였는데 이번에 보르비스로 진화시켰습니다.

역시 헬멧을 씌어놓으니 더 간지나네요. 데미지도 더 쌔구요.


오늘은 보르비스 만드는법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 제가 착용한 부적 보여드릴께요.

아직 푸테라이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보르비스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르비스로 만들고, 6성으로 올렸습니다.

레벨이 점점 높아질수록 스킬강화비 너무 많이 드네요. 이상한데다 돈 쓰면 거지될 수 있으니

꼭 필요한 몬스터에만 스톤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전 너무 막 키워서 망했습니다.....





보르비스로 조합하는 건 재료만 있으면 조합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크리스탈로 뽑기하다보면 조합몬스터 잘나오니 두셨다가 송별로 영혼석으로 만든 후

조합하시면 됩니다.


없으신 분들은 사냥을 해 영혼석을 모으는 수밖에 없는데요.

획득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획득처


푸테라의 경우 스테이지7이상에서 드랍하고 있습니다.

영혼석 하루에 3개씩밖에 얻지 못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클리어하셔서

포획하는 것이 좋답니다.


저도 푸테라 없어서 3일정도 걸려서 구한 걸로 기억하네요.





이제 초월이 목표인데 초월은 무과금유저에겐 그림의 떡입니다.

하나 6성 올리기도 힘든데 6성몬스터를 먹여야하니까요. 초월도 방법이 있는데

그건 따로 나중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똑같은 속성말고 다른 속성 몬스터로 먹이는게 좋음.






좋은 편은 아니지만 지금 착용한 몬스터 중에 가장 좋은 부적으로

착용해줬습니다. 전설부적을 껴줘야하는데 주인이 능력이 안되서 영웅부적

껴줬네요.


하하... 슬픕니다...


이렇게 스톤에이지 보르비스 만드는법 소개해드렸습니다.

보르비스는 무과금유저에겐 정말 좋은 몬스터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육성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