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테일즈위버 초보자 분들을 위한 플리마켓 잡상인 위치와 상점 개설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도 정말 오래 되었는데 워낙 잘 만들어서 장수하는 게임입니다.


1. 네냐플의 아그네스를 찾아라


플리마켓에 가기 위해선 네냐플에 있는 아그네스를 찾아가면 됩니다. 플리마켓 뿐 아니라, 다른 곳으로도 순간이동 시켜주니 한번 찾아볼 만한 아이죠. 방랑상인 옆에 있는데 단축키(B)를 누르면 좀 더 수윌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네냐플에서 6시 방향입니다.


2. 플리마켓 선택


요새, 도플갱어의 숲, 사제 관리 사무소 등을 순간이동 시켜줍니다. 우리 목적지는 [플리마켓]이니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3. 9시 방향에 NPC 두나


플리마켓으로 이동된 다음 9시 방향으로 가면 잡상인[두나]가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한참을 헤맸었습니다. 돌아다녀도 누가 누군지 몰라서 하하.. 그래도 어떤 분이 알려주셔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이 NPC는 잡상인의 뿔피리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회용이니 장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여유있게 사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하나 사서 돈 버시고 나중에 많이 사세요. 제 초라한 돈.... 보이시나요.. 하하..


4. 초보자 돈벌이 앵벌추천


그탑에서 241까지 레벨을 올리면 그 때부터 물약값을 자급자족 해야합니다. 처음엔 그탑 전용 물약을 사용하게 해주지만 그 물약은 241까지밖에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네냐플 7시 방향 포탈을 타고 [바람의 숲]으로 가면 레벨 20짜리 몬스터가 있습니다.


개가 미라클 글래스를 드랍하는데 이건 퀘스트 템으로 물량이 턱없이 부족하죠. 그래서 개당 7만원에 팔 수 있습니다. 1시간 하면 200개 이상 모을 수 있으니 이 방법으로 물약값을 충당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테일즈위버 플리마켓 잡상인 위치와 상점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한 게임이라 모르는게 많습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초보자분이 보면 좋을만한 글들을 업로드 하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