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어제까지 메이플스토리 비욘드 사전예약 신청을 받았는데요. 비욘드 업데이트로 5차 신규 스킬이 나오고 신규 지역이 오픈되면서 많은 유저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이제 방학시즌이라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시세도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전예약하면 7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고 OTP가입과 메이플스토리M 연동하면 추가 선물상자까지 준다고해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 신청을 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친구들 중에 메이플 하는 친구가 있는데 알려줘서 저도 뒤늦게 신청하게 되었네요.




사전예약은 1월 3일 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였습니다. 현재 접수는 끝난 상태이고 보상지급만 남겨두고 있는 상태인데요. 얼른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선물이 기대됩니다.




사전예약 구성상품은 미니 꼬꼬펫 교환권과 미니 꼬꼬 펫장비 교환권, 펫작명하기 교환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마침, 펫 유효기간이 끝나서 구입할까 했는데 무료로 줘서 고맙네요. 하하.. 요즘 펫들 가격도 너무 비싸서 사기엄두가 안납니다.




OTP 신청까지 하면 비욘도 코인50개, 경험치 2배 쿠폰 2장, 3000메이플포인트, 비욘드 코인 100개, 보안관 데미지 스킨을 지급합니다. OTP를 20일 유지해야 아래 상품들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유지하셔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메이플M과 연동할 시 기간제 의상 상자와 비욘드 코인 50개 획득이 가능합니다. 모두 다 교환불가니까 참고하시고 연동하신 후 코인 50개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사전예약 보상과 보상일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목요일 점검이 끝나고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재밌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