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교정기 소프틱으로 발음교정이 가능할까?





며칠 전, 발음교정기 소프틱을 구입했답니다. 구입한 목적은 평소 발음이 어눌하고, 말을 할 때 혀가 꼬이는 경우가 많아 발음교정기를 통해 발음교정 한번 해보려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정보가 들어간 부분은 블러처리로 가렸습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그 다음 날 바로 배송이 되서 빨리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총알배송이고하니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더 저렴하기도 하고요. 






구성품은 발음교정기인 소프틱, 케이스, 발음연습지 이렇게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딱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깔끔하니 좋더군요. 






발음교정기의 핵심은 연습도 중요하지만, 청결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소프틱은 교정기를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케이스까지 보내준답니다. 깨끗이 씻어 케이스에 보관하고 있다가 연습할 때만 쏙 빼서 연습하면 건강에는 문제가 없을 듯 하네요.






아침에 10번, 저녁에 10번씩 발음교정기를 물고 연습하면 어느세 어느정도 발음교정이 되어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도 시간날 때마다 연습을 하고 있지만, 더 열심히 연습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변화는 없는 것 같네요... 발음교정이 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해볼렵니다 ^^ 

+ Recent posts